사업소개

컨택센터

IP Contact Center Frontier

대화형 음성 분석 시스템

Catch All(캐치올)은 음성상담 내용을 STT(Speech To Text) 기술을 통해 텍스트 데이터로 변환 · 활용 하는 AI 핵심 솔루션입니다.
상담내용 핵심어 검출, 데이터마이닝 등을 통해 전체통화내용, 개별문장 등의 의미를 분석하여 기업 비즈니스를 위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PDF 다운로드
주요 특징
    • 자연어 기반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 한국어
      최고 수준 변환기술 보유
    • 고객사 기존 녹취파일을 이용한 기계학습을 통해
      사용단어 최적화 추출
    • 타사 데이터마이닝 솔루션과 연동 가능
    • 국내 최대의 한글 음성인식 데이터베이스 보유
기대 효과
  1. 1

    단순업무, 아웃바운드 캠페인등의 상담사 업무
    대체로 인한 비용 절감 효과
  2. 2

    고객서비스에 시간/공간 제약 없이
    신속한 실시간성 상담 지원
  3. 3

    고객 VOC 통합 분석을 위한 백 데이터 활용
  4. 4

    상담업무 지원(Assistant) 을 통한 상담 품질 향상
활용 사례
Examples of activities
Catch All 구성도
catchall 구성도
고객사
캐치올 고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