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텍

전체메뉴

브리지텍

전체메뉴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27
사학연금회관 14,15층
Tel : 02.3430.4114
Fax : 02.564.9980

> 사업소개 > 컨택센터 솔루션

인공지능 컨택센터(Athena)

1

제품설명

AI 컨택센터를 위한 통합 솔루션'ATHENA'
THENA(아테나)는 인공지능 컨택센터 플랫폼으로 다가올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인공지능(AI) 상담사, 인공지능(AI) 상담도우미, 인공지능(AI) 개인비서 등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 음성인식률 90% 이상
  • 자연스러운 음성합성
  • 한국어, 영어 등 다국어 지원
  • Exo-Brain Wise NLU 언어분석 탑재
  • 형태소/개체명, 구문/의미 분석
  • 질문/의도(intent) 분석
  • 질의와 응답을 지속할 수 있는 대화처리
  • 기계학습/딥러닝 지식DB 구축
  • 스스로 학습 및 진화

인공지능(AI) 상담사
고객질의에 대한 명확한 인공지능 상담
실시간 STT 수행, 질문/의도(intent) 분석
지식DB 학습, 색인/검색, 응답문 생성/발화
인공지능(AI) 상담도우미
고객과 상담사간 음성대화 실시간 STT수행
고객과 상담사별 음원(화자) 분리
고객질의 분석 후 상담도우미 내역 PUSH
인공지능(AI) 개인비서
목소리/화자인증을 통한 본인 확인(생체인증)
로보 어드바이저 연동 자산관리, 포트폴리오 구성
해피콜, 만기도래, 여신안내 등 개인별 맞춤 서비스

사업소개
BUSINESS

1

제품설명

AI 컨택센터를 위한 통합 솔루션'ATHENA'
THENA(아테나)는 인공지능 컨택센터 플랫폼으로 다가올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인공지능(AI) 상담사, 인공지능(AI) 상담도우미, 인공지능(AI) 개인비서 등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 음성인식률 90% 이상
  • 자연스러운 음성합성
  • 한국어, 영어 등 다국어 지원
  • Exo-Brain Wise NLU 언어분석 탑재
  • 형태소/개체명, 구문/의미 분석
  • 질문/의도(intent) 분석
  • 질의와 응답을 지속할 수 있는 대화처리
  • 기계학습/딥러닝 지식DB 구축
  • 스스로 학습 및 진화

인공지능(AI) 상담사
고객질의에 대한 명확한 인공지능 상담
실시간 STT 수행, 질문/의도(intent) 분석
지식DB 학습, 색인/검색, 응답문 생성/발화
인공지능(AI) 상담도우미
고객과 상담사간 음성대화 실시간 STT수행
고객과 상담사별 음원(화자) 분리
고객질의 분석 후 상담도우미 내역 PUSH
인공지능(AI) 개인비서
목소리/화자인증을 통한 본인 확인(생체인증)
로보 어드바이저 연동 자산관리, 포트폴리오 구성
해피콜, 만기도래, 여신안내 등 개인별 맞춤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