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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27
사학연금회관 14,15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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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 : 02.564.9980

> 사업소개 > 컨택센터 솔루션

옴니채널 서비스 플랫폼(IPRON-Omn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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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설명

Seamless Customer Experience
IPRON-Omni(아이프론 옴니)는 Voice(콜백, 전화예약 등), Video, Chat, e-mail, FAQ 등의 채널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옴니채널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모든 고객접점 채널에서 고객에게 일관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유로운 채널이동과 맞춤형 고객경험을 통해 Profit센터를 구현합니다.센터의 통합환경 구현으로 생산성 및 운영 효율을 향상 시키며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옴니채널 마케팅을 실현합니다.
  • 고객 소통 채널 통합
  • 고객중심적 채널관리
  • 마케팅 실행도구
  • 실시간 정보 분석

고객 소통 채널 통합
단일 플랫폼에서 모든 채널을 수용함으로 시스템 복잡성과 운영의 비효율성 최소화
고객중심적 채널관리
고객과의 연결이 단절되지 않는 상태로 멀티채널간의 전환 기능 제공
스마트한 상담 분배 및 상담원 배치로 효율적인 운영전략 제공
마케팅 실행도구
인 아웃바운드 타겟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환경 제공
실시간 정보 분석
데이터 통합을 기반으로 통계 일관성 및 통합 인사이트 제공

2

고객사 Reference

사업소개
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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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설명

Seamless Customer Experience
IPRON-Omni(아이프론 옴니)는 Voice(콜백, 전화예약 등), Video, Chat, e-mail, FAQ 등의 채널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옴니채널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모든 고객접점 채널에서 고객에게 일관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유로운 채널이동과 맞춤형 고객경험을 통해 Profit센터를 구현합니다.센터의 통합환경 구현으로 생산성 및 운영 효율을 향상 시키며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옴니채널 마케팅을 실현합니다.
  • 고객 소통 채널 통합
  • 고객중심적 채널관리
  • 마케팅 실행도구
  • 실시간 정보 분석

고객 소통 채널 통합
단일 플랫폼에서 모든 채널을 수용함으로 시스템 복잡성과 운영의 비효율성 최소화
고객중심적 채널관리
고객과의 연결이 단절되지 않는 상태로 멀티채널간의 전환 기능 제공
스마트한 상담 분배 및 상담원 배치로 효율적인 운영전략 제공
마케팅 실행도구
인 아웃바운드 타겟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환경 제공
실시간 정보 분석
데이터 통합을 기반으로 통계 일관성 및 통합 인사이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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