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클라우드 서비스

WebRTC 기반의 멀티미디어 서비스 플랫폼

부담없이 쓰세요~ IP컨택센터 빌려드립니다.

컨택센터 임대 서비스는 음성/화상/채팅/이메일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채널을 통합한 ASP형 컨택센터 입니다.
IDC센터에 IPCC 시스템을 구축한 후 컨택센터를 상담석 단위로 임대해주는 서비스로 초기 구축비용이 들지 않고, IT인력이나
전산실이 필요 없으며, 구축기간이 짧아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지 최적의 상품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사 인원 변동에 따라 언제든지 축소 및 확대가 가능하여 효율적 운영비용 책정이 가능합니다.

PDF 다운로드
주요 특징
  • 국내 최고의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경험을 기반으로 최상의 서비스
    • 공공기관, 지자체, 병원,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업종의 고객사
    • 이중화된 인프라로 안정적인 서비스
    • 전국적인 통신망과 시스템의 결합으로
      지역에 무관
  •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토탈 아웃소싱
    • 임대(ASP), 구축(SI), 종량제(PPC)의
      다양한 서비스 유형
    • 개방형 시스템으로 타 어플리케이션과
      유연한 연동
    • 시스템, 상담원, 상면, 기타 부대장비
      등 토탈 아웃소싱
  • 경제적인
    비용부담
    • 구축 기간 단축
    • 상담석 단위 월정액 산정으로 비용 관리 용이
    • 상담센터 위치선정, 규모변경의 자유로움
고객사
클라우드 고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