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텍

전체메뉴

브리지텍

전체메뉴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27
사학연금회관 14,15층
Tel : 02.3430.4114
Fax : 02.564.9980

> 사업소개 > 클라우드 사업

컨택센터 임대서비스(KT콜센터서비스)

1

제품설명

부담없이 쓰세요~ IP컨택센터 빌려드립니다.
콜센터 임대 서비스는 음성/화상/채팅/이메일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채널을 통합한 ASP형 컨택센터 입니다. IDC센터에 IPCC 시스템을 구축한 후 컨택센터를 상담석 단위로 임대해주는 서비스로 초기 구축비용이 들지 않고, IT인력이나 전산실이 필요 없으며, 구축기간이 짧아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지 최적의 상품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인원 변동에 따라 언제든지 축소 및 확대가 가능하여 효율적 운영비용 책정이 가능합니다.
  • 국내 최고의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경험을 기반으로 최상의 서비스
  •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토탈 아웃소싱
  • 경제적인 비용부담
국내 최고의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경험을 기반으로 최상의 서비스
공공기관, 지자체, 병원,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업종의 고객사
이중화된 인프라로 안정적인 서비스
전국적인 통신망과 시스템의 결합으로 지역에 무관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토탈 아웃소싱
임대(ASP), 구축(SI), 종량제(PPC)의 다양한 서비스 유형
개방형 시스템으로 타 어플리케이션과 유연한 연동
시스템, 상담원, 상면, 기타 부대장비 등 토탈 아웃소싱
경제적인 비용부담
구축 기간 단축
상담석 단위 월정액 산정으로 비용 관리 용이
상담센터 위치선정, 규모변경의 자유로움

2

고객사 Reference

사업소개
BUSINESS

1

제품설명

부담없이 쓰세요~ IP컨택센터 빌려드립니다.
콜센터 임대 서비스는 음성/화상/채팅/이메일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채널을 통합한 ASP형 컨택센터 입니다. IDC센터에 IPCC 시스템을 구축한 후 컨택센터를 상담석 단위로 임대해주는 서비스로 초기 구축비용이 들지 않고, IT인력이나 전산실이 필요 없으며, 구축기간이 짧아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지 최적의 상품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인원 변동에 따라 언제든지 축소 및 확대가 가능하여 효율적 운영비용 책정이 가능합니다.
  • 국내 최고의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경험을 기반으로 최상의 서비스
  •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토탈 아웃소싱
  • 경제적인 비용부담
국내 최고의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경험을 기반으로 최상의 서비스
공공기관, 지자체, 병원,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업종의 고객사
이중화된 인프라로 안정적인 서비스
전국적인 통신망과 시스템의 결합으로 지역에 무관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토탈 아웃소싱
임대(ASP), 구축(SI), 종량제(PPC)의 다양한 서비스 유형
개방형 시스템으로 타 어플리케이션과 유연한 연동
시스템, 상담원, 상면, 기타 부대장비 등 토탈 아웃소싱
경제적인 비용부담
구축 기간 단축
상담석 단위 월정액 산정으로 비용 관리 용이
상담센터 위치선정, 규모변경의 자유로움

2

고객사 Refer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