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클라우드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의 컨택센터 솔루션으로 기본적인 컨택센터 시스템 외
고품질 상담어플리케이션까지 합리적인 요금으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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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컨택센터비즈
구성도
KT 컨택센터 비즈
주요 특징
  • 고객
    • 상담이력에 기반한 맞춤형 상담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향상
    • 고객정보 및 상담이력관리, IVR,
      녹취 기능 등으로 빠르고 효율적인 고객응대 가능
  • 상담사
    • Web기반의 상담어플리케이션 제공으로
      효율적인 고객응대 및 업무 처리
    • MTB(Multi Tab Browsing) 방식으로
      자주쓰는 화면 바로가기 탭 무한제공
  • 관리자
    • 콜/상담 통계자료에 기반한 고객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비즈니스에 반영
    • 상담사 관리 및 다양한 통계 제공으로
      운영 현황을 효과적으로 모니터링
기대 효과
  1. 1

    합리적인 요금
    • 월 56,000원 (부가세 별도)의
      저렴한 이용료
  2. 2

    전용 어플리케이션 제공
    • 고객관리/상담관리를 위한
      상담 어플리케이션 제공
  3. 3

    컨택센터 운영 효율 개선
    • 웹기반으로 간편하게 ID로 접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