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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27
사학연금회관 14,15층
Tel : 02.3430.4114
Fax : 02.564.9980

> 사업소개 > 음성인식 솔루션

음성인식(Catch You)

1

음성인식기술 도입의 배경

음성인식 기술의 발전

  • - 자연어 인식 서비스
  • - 대화형 및 감성형 서비스 구현
  • - 고객이 상담원과 대화하듯 자연스럽게 발성
  • - 정보 및 서비스 활용에 있어 간단하고 쉽게 접근가능
  • - 사용자가 원하는 서비스로 한번에 연결 해줌
  • - 고객 응대에 있어 기업 이미지 향상

스마트 환경의 진화

  • - 스마트폰 및 앱서비스 폭발적 증가
  • - 스마트폰 음성인식 적용으로 기능성 확대

방통위 ARS 개선 권고

  • - ARS 메뉴 표준화 및 구성단계 간소화
  • - 상담원 연결 기능 및 대기시간 최소화

변화된 법•제도의 수용

  • - 장애인 차별 금지법, 웹 접근성 강화

2

음성인식기술 활용분야

[금융]
은행, 보험, 카드사등 금융사 콜센터
[의료]
음성인식 의무 기록 시스템, 헬스케어 시스템 또는 전자처방 시스템
[통신]
음성작동 다이얼, 통화자 확인, 정보접속 등
[국방]
음성 검색을 통한 정보 보호 및 수집을 하기 위한 통신 감청 분야 등
[사무]
음성인식 인터페이스 적용PC
[제조]
휴먼머신인터페이스(HMI) 단순화
[교육]
음성인식 기반 언어 툴로 사용자들의 발음 정정 언어습관 및 발음 교정 프로그램

3

음성인식기술의 서비스 모델 통화내용 텍스트 검출

4

음성인식기술 적용 Reference

사업소개
BUSINESS

1

음성인식기술 도입의 배경

음성인식 기술의 발전

  • - 자연어 인식 서비스
  • - 대화형 및 감성형 서비스 구현
  • - 고객이 상담원과 대화하듯 자연스럽게 발성
  • - 정보 및 서비스 활용에 있어 간단하고 쉽게 접근가능
  • - 사용자가 원하는 서비스로 한번에 연결 해줌
  • - 고객 응대에 있어 기업 이미지 향상

스마트 환경의 진화

  • - 스마트폰 및 앱서비스 폭발적 증가
  • - 스마트폰 음성인식 적용으로 기능성 확대

방통위 ARS 개선 권고

  • - ARS 메뉴 표준화 및 구성단계 간소화
  • - 담원 연결 기능 및 대기시간 최소화

변화된 법•제도의 수용

  • - 장애인 차별 금지법, 웹 접근성 강화

2

음성인식기술 활용분야

[금융]
은행, 보험, 카드사등 금융사 콜센터
[의료]
음성인식 의무 기록 시스템, 헬스케어 시스템 또는 전자처방 시스템
[통신]
음성작동 다이얼, 통화자 확인, 정보접속 등
[국방]
음성 검색을 통한 정보 보호 및 수집을 하기 위한 통신 감청 분야 등
[사무]
음성인식 인터페이스 적용PC
[제조]
휴먼머신인터페이스(HMI) 단순화
[교육]
음성인식 기반 언어 툴로 사용자들의 발음 정정 언어습관 및 발음 교정 프로그램

3

음성인식기술의 서비스 모델 통화내용 텍스트 검출

4

음성인식기술 적용 Refer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