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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xt generation inteligent self-service

Digital 환경에 최적화된 지능형 IVR 솔루션

ForCus(포커스)는 CRM 및 고객거래 정보 등을 정밀하게 검증하여, 고객의 요구에 최적의 답변을 제공하는 ARS 솔루션입니다.
고객의 등급, 연령, 성별, 지역 등에 따른 맞춤 서비스가 가능하며, AI 음성봇과의 연계에 최적화 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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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특징
    • 모듈의 표준화 및 확장성을 통해 내ㆍ외부 시스템과의 유연한 연동 지원
    • 금융, 공공기관 등 대용량 채널 서비스 지원
    • 멀티(복합) ARS 시나리오 서비스 및
      실시간 시나리오 변경 지원
    • 통신사 또는 다수의 사설 교환기와
      동시 연동 지원으로 다양한 콜 흐름 구성 가능
    • 고객정보 외부 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다양한 방식의 암호화를 통한 서비스 로깅
기대 효과
  1. 1

    전통적인 Voice 채널부터 Digital ARS, AI Bot까지 아우르는 미래지향적 서비스 환경 제공
  2. 2

    GUI형식의 표준화된 서비스 제작 툴을 기반으로
    기준 이상의 서비스 품질 확보
  3. 3

    다양한 이중화 기능을 통한 장애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서비스 품질 확보
활용 사례
Examples of activities
지능형 IVR (ForCus)
구성도
지능형 IVR 구성도
고객사
포커스 고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