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클라우드 컨택센터

아이프론 클라우드 (IPRON Cloud)

IPRON Cloud는 브리지텍의 구축형 컨택센터 솔루션(IPRON)의 모든 기능을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공하는 CCaaS(Contact Center as a Service) 솔루션입니다.
IPRON Cloud는 일반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IPRON Cloud”,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IPRON 공공클라우드” 두 가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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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RON Cloud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인 컨택센터 솔루션을 찾는 민간 기업에 이상적인 서비스입니다.
IPRON Cloud를 사용하면 복잡한 인프라나 장비를 구매할 필요 없이 네트워크 연동만으로 컨택센터 업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존 컨택센터 구축형 시스템에 비해 초기 투자 비용과 운영 비용이 크게 절감됩니다.

IPRON 공공 클라우드

공공기관 및 지자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IPRON 공공 클라우드는 CSAP 인증을 획득하여 엄격한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이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 도입과 운영이 가능하며 조달청 디지털 서비스 몰에 등록되어 있어 간편한 수의 계약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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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AP 인증
서비스 특징
  1. All in One 솔루션
    - IPCC구축에 필요한 필수 시스템 올인원 구성
    (교환기, CTI, IVR, 녹취, 통합 운영, 통계)
    - 24시간 시스템 운영 대행
    - S/W 기반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음
    - 1,000석 규모 센터 2주 내 구축
  2. 편리한 확장성
    - 1석 단위 증설 가능
    - S/W 증설 방식으로 증설 기간 단축
    - 운영 중 서비스 중단 없이 H/W, S/W 증설 가능
    - 원하는 기간만 사용
  3. 유연한 연동
    - 표준 API SDK를 제공
    - 고객 업무와 관련된 기간계 시스템과 연동
    - 전자정부프레임워크 기반 웹 연동 용이
    - 국제 표준 SIP 기반 시스템으로 연동 용이
    - 다양한 IP-Phone 연동 지원
  4. 고객 맞춤 환경 설계
    - 퓨어 클라우드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 프라이빗 클라우드
    - 고객 환경에 맞는 인프라 설계 구축
기대 효과
  1. 1

    확장성
    신규 기능 자동 적용, 업무 환경의 변경, 비즈니스 확장, 상담 인력의 입/퇴사, 콜 트래픽 증가 등 상황에 맞는 유연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2. 2

    안정성
    브리지텍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지속적 품질 관리를 통해 서비스의 연속성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3. 3

    편의성
    사내에 별도 유지보수 인력을 배치할 필요 없이, 브리지텍의 전문 인력이 운영, 유지보수를 상시 지원합니다.
  4. 4

    경제성
    시스템 구축 대비 초기 구축 비용의 부담이 적고 운영을 위한 별도 인력 및 향후 유지보수에 대한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IPRON Cloud 구성도
레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