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컨택센터

Interactive multimedia service on smartphone

음성 ARS 에 직관성과 공평함을 더하라!

iweb(아이웹)은 음성기반의 ARS 서비스와 화면기반의 모바일 웹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모바일 웹을 통해 챗봇, 음성봇, 채팅, 영상상담 등과 연계하여 다양한 고객선호채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PDF 다운로드
주요 특징
    • 고객센터로 전화 시 ARS와 동시에 화면(웹) 자동 연결
    • 음성안내 없이 고객 스스로 업무처리 가능
    • Talk상담, 챗봇, 모바일웹, 스마트폰앱 등 다양한 채널 서비스 전환 연계 가능
    • 다양한 서비스(챗봇, 채팅상담, 모바일, 앱(APP)) 전환 연계
    • 모바일 백신, 가상키패드, SSL 등 암호화 솔루션 적용
기대 효과
  1. 1

    홈페이지 · 모바일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고객서비스 제공 가능
  2. 2

    전화 한통, 한번 접속으로 서비스간 이동을 통해 모든 업무 처리 가능
  3. 3

    이벤트, 상품정보 등 음성ARS에서는 구현할 수 없는 서비스 제공
  4. 4

    단순 상담업무 축소로 인해 셀프서비스 증가 및 상담사 연결율 감소
  5. 5

    고객서비스 접촉이력 분석을 통해 향후 개인별 서비스 기반 마련
활용 사례
Examples of activities
보이는ARS/디지털ARS (iweb)
구성도
보이는ARS/디지털ARS (iweb) 구성도
고객사
아이웹 고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