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주요실적

2024
  • 우리은행TTS 솔루션 업그레이드 개발
  • NH농협은행디지털금융 플랫폼 전환
  • SGI서울보증보험차세대 지능형 콜센터 구축
2023
  • 신한금융AI컨택센터 플랫폼 구축 물품 및 개발 / 콜센터 인프라 재구축
  • 우리은행고객센터 운영인력 업무
  • NH농협은행AI활용 아웃바운드 캠페인 수행시스템 구축 / 고객행복센터 디지털ARS 콜게이트 라이선스 증설 / 통합관제 자동전화 콜 시스템 재구축
  • 제주은행콜인프라 및 상담App 고도화
  • 케이뱅크(콜)인프라 고도화 및 IPCC 교환기 등 공급
  • 새마을금고고객지원센터 상담시스템 기능 개선
  • 삼성카드가상상담시스템 운영 / 가상상담사 I/B 도입 및 O/B 확대 개발
  • KB국민카드GIS 시스템 고도화
  • 대신증권IPCC 개선 사업
  • SGI서울보증보험지능형 고객센터 구축
  • IBK연금보험디지털 기반 콜센터 시스템 재구축
2022
  • 신한은행AI 상담사 쏠리 2.5단계 / 고객경험 향상을 위한 상담시스템 개선 개발
  • 농협은행대출 자동기한연기 AI 상담시스템 / 고객행복센터 상담사관리시스템 고도화 / 고객행복센터 광주센터 전산시스템 이전 / 기타상담분류 및 RPA를 활용한 상담자동화 / 신탁 비대면 거래를 위한 화상상담 시스템 고도화 / 고객행복센터 인천 분산센터 녹취솔루션 구축
  • 우리은행전국대표번호 시설 공급 / 재구축용 장비 임대
  • 전북은행텔레뱅킹 및 보이는ARS 고도화 / 상담평가 자동화 시스템 구축
  • 부산은행TTS기반 오토콜 시스템 구축
  • 대구은행AI고객센터 구축 / 카드TM센터 오토콜 서비스 구축
  • 경남은행오토콜 시스템(ACS) 구축
  • 신협중앙회전자금융 IVR 등 고도화
  • 저축은행중앙회텔레뱅킹 시스템 고도화
  • 우리카드AI 상담센터 구축 / 디지털 ARS 구축 / 통신인프라 재축 사업
  • 삼성카드가상상담사 확대 구축
  • 하나카드기업회선용 IPT 장비 공급
2021
  • 우리은행IPCC 시스템 재구축
  • 하나은행손님케어센터 콜인프라 고도화
  • 경남은행보이는ARS 구축
  • 부산은행보이는ARS 구축
  • 대구은행고객센터 DR 고도화
  • 토스뱅크국사 이원화에 따른 추가 물품 구매 / 영상통화 모듈 제공
  • 삼성카드AI 가상상담 플랫폼 공급
  • 우리카드Feebiz센터 시스템 운영 / 통신 인프라 구축 / AICC 상담품질관리시스템 구축
  • 하나카드하나멤버스 콜센터시스템 고도화 / AICC 챗봇 콜봇 구축
  • 오릭스캐피탈IPCC 시스템 구축
  • 한국투자저축은행통합상담센터 구축
  • 토스증권영상통화 솔루션 구축
2020
  • 농협은행 대출 자동기한연기 AI상담시스템 구축 / 카드고객행복센터 상담사관리시스템 고도화 구축 / 카드고객행복센터 형상관리시스템 구축 / 고객행복센터 멀티화상상담 및 고객 본인인증시스템 개발 / 노후화 전산장비 교체
  • 하나은행 내부통제 오토콜 시스템 구축개발 / 스마트 ARS 채널증설 및 기능추가
  • 신한은행 AI 상담사 쏠리 2단계 구축
  • 하나카드 통합 TM 시스템 고도화 / 모바일 다이렉트 상담채널 구축
  • 우리카드 Fee-biz시스템 라이선스 증설
  • 새마을금고 고객지원센터 고도화
  • 대구은행 카드TM센터 통신장비 공급 / 제2콜센터 시설장비 공급
  • 광주은행 보이는 ARS 구축
  • 전북은행 보이는 ARS 구축
  • 토스뱅크 IT구축사업
2019
  • 농협은행인공지능 가상 상담시스템 구축 / 전국대표번호 및 IPCC 서비스용 장비 유지보수 / 전국대표번호 및 IPCC 서비스용 장비 유지보수 / 금융상품마켓 고도화 / 인바운드 스마트 컨택시스템 고도화 / 고기능자동화기기 개발
  • 우리은행보이는 ARS구축
  • 광주은행고객센터 업그레이드 구축용 장비 구매
  • 경남은행상담분석시스템 구축
  • 대구은행보이는 ARS 구축
  • 국민은행특정금전신탁 비대면 영상통화시스템 구축
  • 신한은행취약계층 납부편의를 위한 보이는 ARS 구축
  • 하나은행손님케어센터 상담원 운영관리 시스템 고도화
  • 경남은행콜시스템 고도화 / 콜 시스템 고도화
  • 우체국금융AI 로보텔러 구축
  • 삼성카드IPCC 시스템 어플리케이션 운영
  • 농협카드농협카드 차세대 IVR 대응개발
  • 우리카드지역발신 콜시스템 구축
  • 하나카드ACS 및 시나리오봇 개발
  • 라이나금융서비스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2018
  • 신한은행스마트컨택본부 통합상담 플랫폼 구축 / 서울시금고 콜센터 상담업무 도급계약
  • 농협은행고객행복센터 인아웃바운드 컨택시스템 고도화 / 상담업무 고도화 / 금융상품마켓 고도화 개발 / 상담업무용 화상솔루션 도입 / 범농협 통합멤버십 콜 인프라 구축
  • 하나은행STT/TTS 시스템 구축
  • 우리은행고객센터 재해복구시스템 구축 / 파생결합증권 녹취시스템 고도화
  • 전북은행통합콜센터 시스템 재구축
  • 부산은행실시간 통화내용 분석 솔루션 구축 / 외국어서비스 텔레뱅킹 구축
  • 대구은행전국대표번호 서비스용 장비 구매
  • 광주은행고객센터 상담시스템 구매
  • 씨티은행팩스 시스템 고도화
  • 우체국보험고객센터 무중단 시스템 증설 구축
  • 새마을금고텔레뱅킹 솔루션 고도화
  • 하나카드광주고객센터 인프라 도입 / 보이는 ARS 고도화
  • 삼성카드음성자동인식 시스템 구축 / 디지털 ARS 구축
  • 우리카드콜센터 재해복구시스템 구축
  • 국민카드차세대 콜센터 재구축 / 비대면 발급 및 고객상담을 위한 영상 커뮤니케이션 구축
  • 교보생명인공지능 기반 챗봇 구축 사업
2017
  • 국민은행영상통화 비대면 실명확인 시스템 구축
  • 우리은행차세대 시스템 콜센터 대응 개발 / 상담화면 재구축
  • 농협은행고객행복센터 상호금융 콜인프라 분리 구축 / 고객만족도조사 ARS시스템 구축 / 비대면 금융상품마켓 고도화 / 콜센터 인공지능(AI) 빅데이터 시스템 구축 / 고객행복센터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 하나은행전자금융 ARS 2채널 인증 시스템 증설
  • 부산은행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 케이뱅크상담지식관리시스템 구축
  • 산업은행차세대 정보시스템 구축
  • 베트남 신한은행IPCC 시스템 고도화
  • 삼성카드IVR 시스템 교체
  • 하나카드콜센터 시스템 청라 이전 / 보이는 ARS 구축
  • 저축은행중앙회차세대 시스템 구축
  • 캄보디아은행콜센터 구축
2016
  • 농협은행비대면 실명확인 프로세스 구축 / 전국대표번호 및 IPCC 서비스용 장비 공급 / E-금융 보안강화 및 서비스 고도화 / 2016년 콜센터 전산시스템 운영관리 / Help Desk 시스템 장비 교체 / 상담업무 효율화를 위한 시스템 개발 / 고객식별 정보 암호화
  • KEB하나은행콜시스템 고도화 / 전자금융 ARS 2채널 인증시스템 장비 공급 / KEB하나은행 통합 콜센타 시스템 구축
  • 광주은행 CTI 시스템 차세대 대응 개발
  • 경남은행비대면 실명인증 시스템 구축
  • 우리은행우리은행 베트남 시스템 구축 / 우리은행 콜센터 IVR 증설
  • 대구은행대구은행 콜센터 솔루션 개발 / 비대면 영업강화시스템 구축
  • 산업은행비대면 실명확인 서비스 개발
  • K뱅크 콜센터 시스템 구축
  • 우리카드콜센터 증설용 장비 공급
  • 하나카드팩스 서버 증설 및 고도화
  • 신한카드글로벌 콜센터 시스템 구축
  • KDB생명보험재해복구 시스템 구축 / KDB생명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 삼성화재보험IPCC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고도화
  • 현대해상화재콜센터 고도화 구축
2015
  • 농협은행콜센터 지능망 시스템 유지 관리 / 은행/상호금융 계정계시스템 분리 구축 / 고객행복센터 상담업무 고도화 개발 / 멀티미디어 상담채널 솔루션 구축
  • 하나은행 IT서비스데스크 시스템업그레이드
  • 대구은행제2통신사 콜센터 고도화
  • 신한은행통합콜센터 고도화 / 전국대표번호 서비스콜 시스템 공급
  • 하나카드콜센터 고도화
  • 삼성카드IPCC 시스템 및 어플리케이션 운영 / Visual ARS 서비스 구축
  • 우리카드IPCC 서비스용 장비 공급 / Fee-biz 통합보험 콜 시스템 구축
  • 우체국금융제2고객센터 확대 구축
  • 새마을금고텔레뱅킹 및 콜센터 장비 공급
  • KDB생명콜센터 상담원 관리시스템 고도화
  • 아주캐피탈ARS시스템 구축
  • 대신증권Visual ARS 서비스 구축 / IPT 구축
2014
  • 우리은행영업점 전화 집중화 확대 구축
  • 신한은행외국어 안내 폰뱅킹 개발
  • 하나은행전자금융ARS 인증시스템 구축
  • 우체국금융폰뱅킹 및 금융고객센터 노후장비 교체
  • 신협은행텔레뱅킹 서비스 개발
  • 삼성카드IPCC 차세대 대응 구축
  • 우리카드콜센터 구축 우리금융그룹- 콜센터 구축용 장비 공급
  • 농협카드인바운드 콜센터 구축
  • 하나SK카드팩스 시스템 공급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인바운드 고도화
  • 우리아비바생명TM센터 전산서비스 개발
2013
  • 경남은행차세대 고객센터 대응 개발 / 콜센터 구축용 장비 공급
  • 우리금융그룹콜센터 구축
  • 우리은행맞춤형 ARS 시스템 구축
  • 농협은행e-금융 차세대 개발
  • 하나은행비쥬얼 IVR 공급
  • 대구은행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 부산은행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 광주은행콜센터 IVR 공급 / 콜센터 시스템 재구축
  • 새마을금고IPT 구축관련 장비 공급 / 상담프로그램 고도화 구축 / 텔레뱅킹 장비 공급
  • 수협은행IP기반의 컨택센터 구축
  • 신협은행텔레뱅킹 서비스 개선 개발 / 지능망 장비 및 전국대표번호용 IVR G/W 공급
  • 우체국금융전자금융시스템 고도화 사업 / 무인우체국 구축
  • NH농협카드NH농협카드 독자 콜센터 전산시스템 구축
  • 하나SK카드콜센터 통합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 NH농협생명NH농협생명 VPN 공급
  • 삼성화재IPCC 통합모니터링 솔루션 구축
  • 하나대투증권IPCC 및 IPT 구축관련 장비공급
  • 아주캐피탈 PDS 개선 구축
2012
  • IBK 기업은행BPR 전자팩스시스템 구축
  • 우리은행상담지식관리시스템 구축 / IPCC 장비 구축
  • 경남은행상담지식관리시스템 구축
  • KDB 산업은행연체상담 시스템 구축
  • 신한은행인천시 지방세 ARS시스템 구축
  • 농협중앙회NH생명, 손해보험 콜센터 전산시스템 구축 / NH생명, 손해 보험 상담 프로그램 개발 /BC카드사 콜센터 호전환 관련 텔레뱅킹 장비 구축 / 콜센터 전산시스템 운영관리 / 콜센터 전산시스템 운영관리 / 아웃바운드 고객상담시스템 고도화 구축
  • 하나SK카드통합TM센터 전용(Express)서비스용 장비 구축 / IPCC 장비 구축
  • 삼성카드 음성인식ARS S/W 설치
  • 우리아비바생명TM 시스템 개발 및 운영 유지보수
  • 에이스생명IPCC 구축
2011
  • 농협중앙회텔레뱅킹 장비 구축 및 회선 증설 / 대구보험콜센터 구축 / 용산센터 세일즈 TM 구축 / NH스마트금융 서비스 확대 개발
  • 우리은행콜센터 텔레뱅킹 IVR 교체 / 콜센터 상담시스템 재구축 / 홍콩지점 문서관리 시스템 구축
  • 기업은행전화상담시스템 고도화
  • 신한 베트남/재팬Call Center Implementation and Phone-Banking
  • 부산은행콜센터 시스템 구축 / 차세대 콜센터 구축
  • 경남은행교환기 인프라 재구축
  • 새마을금고공제콜센터(CS/TM) 시스템 구축
  • 삼성카드음성인식 ARS 구축 축
  • KDB생명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Call Infra 구축
  • 우리아비바생명콜센터 시스템 이중화 구축 / TM 재구축
  • SK증권고객행복센터 상담석 증설
2010
  • 하나은행콜센터 시스템 증설
  • SHBA 신한은행 미국법인Shinhan Phone banking Quotation
  • 산업은행콜센터상담시스템 / IVR시스템 재구축
  • 우리은행Express 서비스 제공용 장비 구축
  • 우리은행TTS 구축에 따른 IVR 연동 모듈 납품 및 개발
  • 농협중앙회고객지원센터 아웃바운드 전화서비스 물품 구매 / e-금융 확대 개발 / 도청방지 솔루션 구축 / 전국대표번호용 IVR 구축 / 세일즈 마케팅 시스템 고도화 개발
  • 기업은행 IVR 서버 교체 / 통신사 연결용 G/W 증설
  • 부산은행부산은행 콜센터시스템 고도화
  • 하나카드차세대 콜센터 구축 / 카드심사용 웹팩스시스템구축
  • 금융결제원금융IC카드 리더폰을 이용한 공동게이트웨이 구축
2009
  • 하나은행멀티시스템 구축 영업점 전화 집중화
  • 우리은행통합CTI System 구축 신한은행폰뱅킹 분석 System 개발
  • 새마을금고텔레뱅킹 DR System 구축
  • 농협e-뱅킹 System 확대 개발 / 텔레뱅킹 노후화 장비 교체 / NH보험 IPCC 구축
  • 기업은행영업점 전화 집중 IVR 구축
  • 산업은행IPCC 콜센터 System 구축 / 퇴직연금전용 콜센터 System 구축화
  • 삼성카드콜센터 System 유지보수 / IP기반 컨택센터 구축
  • 하나카드차세대 콜시스템 구축
  • 우리카드IVR System 구축 / 콜백 System 구축
  • 농협카드NH독자카드 IPCC 구축
  • 우리파이낸셜DB통합에 따른 콜센터 개발
  • 우체국 예금보험전자금융 System 성능 개선
2008
  • 신한은행콜센터 이노베이션(CCI) 시스템 구축
  • 하나은행 차세대 통합 메세징 시스템(UMS) 구축 / 전국대표번호 서비스 제공용 콜센터 시스템 구축 / 차세대 콜센터 시스템 구축 / 카드심사 콜센터 구축
  • 기업은행카드 TM실 운영관리 시스템 구축 콜센터 통합모니터링 구축
  • 하나은행 WFMS(콜예측 시스템)구축 카드 IVR 및 영업점 집중화 구축
  • 우리파이낸셜콜센터 시스템 구축 / KT회선 IVR/No.7/Sigtran교체 / LG데이콤 회선 IVR 교체 / 고객지원센터 고객 가치 혁신개발 / 텔레뱅킹 노후화 장비 교체 / 신용신시스템 E-금융추가사업 / 스크린 레코딩 구축
  • 우리 아비바 생명IPCC 콜센터 시스템 구축
  • KDB생명TM 시스템 재구축 / 콜센터 통화품질/상담원 관리(ARGO)시스템 구축 / TM OK지점 IP-PDS 구축
2007
  • 농협, 우리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신한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 수협, 새마을금고, 산업은행, 경남은행, 우체국 예금보험, 금호생명, KT Capital
2006
  • 농협, 신한은행, 우리은행, 광주은행, 기업은행, 대구은행, 하나은행, 경남은행, 새마을금고, 부산은행, 금호생명, 현대캐피탈
~2005
  • 농협, 우리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한국산업은행, 신협, 수협, 경남은행, 신한은행, BC카드, 금융결제원, 교보자동차보험, 한투, 한화증권, 금호생명, ING, LIFE, 우리증권, 우리금융정보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