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컨택센터

Never miss anything in your contact center

상담사 통화품질 관리의 최적화

VELOCE(벨로체)는 녹취파일 원본성 입증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음성과 상담화면을 동시에 저장할 수 있는 IP기반의 녹취 솔루션 입니다.
고객과 상담사의 송 · 수신 음성 데이터를 분리 저장하여 AI솔루션(STT)과 연동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PDF 다운로드
주요 특징
    • 상담 녹취파일의 원본성 입증 특허 보유, 녹취파일 안정성 보장
    • 고객과 상담사의 음성데이터 분리 저장, 녹취파일 AI솔루션과의 활용성 지원
    • 국제표준 G.711, G.723, G.729 등의 녹취를 위한 다양한 음성 코덱 지원
    • 음성 녹취 파일과 상담사 전용 화면을 동기화하여 일괄 재생 가능
    • 사용자 및 관리자의 운영 효율성을 위한 Web과 GUI 운용 인터페이스 제공
    • Oracle, Tibero 등 상용DB 뿐만 아니라 오픈소스DB 지원을 통해 개발 개방성 제공
기대 효과
  1. 1

    녹취통합관리를 통한 신속한 민원서비스 및 상담업무 효율성 증대
  2. 2

    상담사 교육 및 평가 관리 활용으로 상담스킬 향상
  3. 3

    통화내역 분석을 통한 악성 민원 차단 효과
활용 사례
Examples of activities
활용 사례
Veloce 구성도
veloce 구성도
고객사
벨로체 고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