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성공구축사례
고객에게 제공한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어떻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변화시켰는지를 실제 사례를 통해 소개합니다.
우리은행, 첨단 IPCC인프라로 고객 서비스 강화
2022-12-31

브리지텍은 우리은행에 최첨단 All-in-One 고객센터(IPCC) 인프라를 재구축하여 고객 서비스 역량을 강화했습니다. 상담 서비스를 혁신하고 월활하고 안정적인 고객 경험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2022년 12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1500석 IPCC 솔루션뿐 아니라 채팅, 통합 통계, 보이는ARS 등의 추가 솔루션을 단일벤더 인프라로 구성 및 다양한 변경 작업 등의 원활한 유지보수로 안정성을 확보하였습니다.

우리은행은 상암/성수 멀티센터 구성과 ALL-IP 기반 콜인프라로의 전환으로 서비스 안정성을 확보하고 데이터 손실 방지 및 파일 암호화 구현으로 보안을 강화했습니다. 
직관적인 UI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전체 통합 통계 시스템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고객 중심적인 환경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
우리은행, 첨단 IPCC인프라로 고객 서비스 강화
브리지텍 Date. 2022-12-31 Hit. 1611

브리지텍은 우리은행에 최첨단 All-in-One 고객센터(IPCC) 인프라를 재구축하여 고객 서비스 역량을 강화했습니다. 상담 서비스를 혁신하고 월활하고 안정적인 고객 경험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2022년 12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1500석 IPCC 솔루션뿐 아니라 채팅, 통합 통계, 보이는ARS 등의 추가 솔루션을 단일벤더 인프라로 구성 및 다양한 변경 작업 등의 원활한 유지보수로 안정성을 확보하였습니다.

우리은행은 상암/성수 멀티센터 구성과 ALL-IP 기반 콜인프라로의 전환으로 서비스 안정성을 확보하고 데이터 손실 방지 및 파일 암호화 구현으로 보안을 강화했습니다. 
직관적인 UI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전체 통합 통계 시스템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고객 중심적인 환경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