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4 | 디지털타임스 | [SW산업보호대상] 코로나에 SW중요성 높아져… 가치 인정해야 경쟁력 | 2020-11-26 | 
                            
                            
                              | 173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뉴노멀 시대 컨택센터 전문솔루션 기업 도약 | 2020-11-23 | 
                            
                            
                              | 172 | 파이낸셜뉴스 | 광주은행, '보이는 ARS' 서비스 실시 | 2020-08-27 | 
                            
                            
                              | 171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언택트 서비스 '새로운 가치' 세우다 | 2020-06-04 | 
                            
                            
                              | 170 | 뉴스웍스 | 신한은행, 'AI 쏠리' 도입으로 40초 만에 전문상담사와 연결 | 2020-05-26 | 
                            
                            
                              | 169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건보공단 콜센터 음성인식·AI 활용한 시스템 고도화 | 2020-05-25 | 
                            
                            
                              | 168 | 머니투데이 | 국민은행 특정금전신탁 '영상통화'로 가입...금융권 처음 | 2020-05-11 | 
                            
                            
                              | 167 | 디지털타임스 | 25년 창업벤처 후배에 넘기고 명예로운 은퇴 | 2020-04-02 | 
                            
                            
                              | 166 | 전자신문 |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 차세대 모델로 부상 | 2020-03-23 | 
                            
                            
                              | 165 | 디지털타임스 | 'NHN 모바일 컨택'으로 코로나 집중 대응 | 2020-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