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보도업체 | 제목 | 작성일 |
---|---|---|---|
144 | 아시아경제 | KT, 스마트폰으로 사무실 유선전화 이용 '기업모바일전화' 출시 | 2017-02-16 |
143 | 전자신문 | 브리지텍, AI 콜센터 솔루션으로 4차 산업혁명 대비 | 2017-01-25 |
142 | 연합뉴스 | 금융위, K뱅크 은행업 인가…24년만에 신설 은행 탄생 | 2016-12-14 |
141 | 디지털타임스 | 복잡한 음성 ARS는 가라...카드사 '보이는ARS 잇단 도입 | 2016-12-02 |
140 | ZDNet | 콜센터로 전화걸면 AI가 대답한다 | 2016-12-01 |
139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고객센터산업발전공로상 수상 | 2016-09-30 |
138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선택 아닌 필수" | 2016-05-23 |
137 | 이데일리 | 브리지텍, LG유플러스와 152억 규모 공급계약 | 2016-03-14 |
136 | 매일경제 | 콜센터 화면에 전화번호 아닌 `이름` 뜬다 | 2016-03-10 |
135 | 미디어잇 | 금융권 비대면 서비스 확대, 콜센터 기능 강화 추진 | 201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