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보도업체 | 제목 | 작성일 |
---|---|---|---|
124 | 프라임경제 | 잠자는 고객 목소리 깨우다 | 2014-09-23 |
123 | 프라임경제 | 1333 전국택시 통합콜 2단계 사업 돌입 | 2014-09-16 |
122 | 프라임경제 | 전국택시 통합콜 서비스, 지역 막론하고 1333 | 2014-07-22 |
121 | 조선일보 | 브리지텍, 전국택시통합콜센터 구축 내달 오픈 | 2014-06-26 |
120 | 한국경제 | 브리지텍, 음성인식,화자인증 솔루션 매출증가기대 | 2014-06-24 |
119 | 프라임경제 | '고객과의 대화에 답이 있다' 브리지텍 | 2014-05-27 |
118 | 프라임경제 | 브리지텍-LG유플러스 95억 규모 구매계약 | 2014-04-02 |
117 | 프라임경제 | 스마트 컨택센터 발전 어디까지? | 2014-03-12 |
116 | 디지털타임즈 | 브리지텍 화자인증 솔루션 개발 | 2014-03-10 |
115 | 프라임경제 | 콜센터 이젠 맞춤시대 | 2013-06-25 |